시대에듀 경비지도사 인강, 불합격 시 수강기간연장 + 특별강의 제공
시대에듀 경비지도사 인강, 불합격 시 수강기간연장 + 특별강의 제공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9.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취업을 돕는 새로운 해결책으로 경비지도사 자격증 취득이 떠오르고 있다.

경비지도사의 배치 의무화, 민간경비의 수요 증가 등으로 인해 경비지도사의 취업이 수월해졌기 때문이다. 경비지도사 자격증 취득 시에는 자격증 소지자를 선호하는 업계 특성상 시설·호송·특수 경비업체 및 다양한 업체로 진출 할 수 있으며 민간경비업체 설립 및 운영을 할 수 있다. 또한 대학학점 인정, 경찰공무원 채용시 가산점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최근 경비지도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

경비지도사 시험은 응시자격에 특별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어느 누구나 시험에 응시 할 수 있으나 시험일정이 일 년에 단 한 차례만 진행되고 변별력을 강화하기 위해 난이도 높은 문제가 출제되고 있어 최종 합격하기 위해서는 1·2차 시험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꾸준하게 학습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이와 같은 이유로, 올바른 학습방향을 제시하는 경비지도사 인강을 통해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그룹이 2021년도 경비지도사 시험일정 대비 강의를 자사 온라인 강의 브랜드 시대에듀에서 새롭게 오픈해 수험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시대에듀 경비지도사 인강은 교수진들의 적극적인 검수·참여 끝에 탄생한 EBS 경비지도사 도서를 강의교재로 사용하고 있어 보다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현재 시대에듀에서 수강 할 수 있는 경비지도사 강의는 2년 환급 평생 연장반, 1+2차 퍼펙트합격반, 1+2차 파이널패키지 반 등이 있다. 이 중 현 시점에서 단연 주목할 만한 강의는 1+2차 퍼펙트합격반이라고 할 수 있다. 해당 강의는 불합격 시 2022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에게 특히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강의 수강 시에는 2021 최신 개정 동영상 강의와 교재, 2차 범죄학 특별 강의,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 핵심문제 교안, 1:1 학습관리, 모바일 강의 등이 수강혜택으로 제공된다.

한편, 시대에듀는 오는 9월 14일까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가을에는 합격 인가 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 수강료 즉시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기프티콘,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