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씨랩,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경력직 및 신입 채용 확대
에스티씨랩,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경력직 및 신입 채용 확대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9.0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에스티씨랩 로고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사용자 중심의 IT 솔루션 전문기업 에스티씨랩(대표 박형준)이 하반기 공개채용을 통해 채용형인턴 및 신입, 경력직 사원을 모집한다.

에스티씨랩은 9월 26일까지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연구소 웹 개발, 플랫폼 시스템 개발, 기술지원, 전략기획, 데이터 아키텍처 및 사업부 솔루션 영업, PLM, 서비스 PM 등이다.

이번 채용은 솔루션 기능 고도화와 기술지원 체계 강화, 신규 시장 확대 및 글로벌 진출을 위한 내부 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된다.

채용 절차는 사업부의 경우 서류접수, 역량 및 스킬 면접, 최종 면접으로 이뤄지며, 연구소는 서류접수, 코딩테스트, 최종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면접은 하루 만에 진행되며, 근무일 기준 7일 이내 채용 절차가 완료된다.

에스티씨랩은 2023년 기업공개(IPO)를 목표로 신제품 개발과 클라우드 서비스 등 신사업 확대를 통해 매년 150% 이상 성장하고 있다. 합격자 전원에게는 상장 멤버십의 기회와 함께 별도 스톡옵션을 지급한다. 또한 연봉 대비 최대 30% 수준의 사이닝 보너스를 지급할 계획이다.

에스티씨랩 박형준 대표는 “IPO와 글로벌 진출, 클라우드 사업 강화라는 목표를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해왔다. 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인재 확보가 절대적이며, 이를 위해 다양한 혜택과 절차를 마련했다”며 “에스티씨랩의 자유롭고 도전적인 문화는 직원들 개개인의 성장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동반 성장을 꿈꾸는 지원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람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