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타보틀 코리아, 250평 규모의 초대형 와인&리커 스토어 9월 9일 오픈
(주)스타보틀 코리아, 250평 규모의 초대형 와인&리커 스토어 9월 9일 오픈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9.0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주)스타보틀 코리아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주)스타보틀 코리아는 오는 9월 9일 스타보틀 올림픽공원점을 프리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스타보틀’은 와인, 위스키, 리큐르를 포함한 국내 최다 수준의 주류 판매점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낵류와 치즈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국가별, 지역별, 종류별 다양한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와인 전문 인력으로 전 직원을 배치하는 등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했다.

합정, 광화문, 수원인계점에 이어 4번째 매장인 올림픽공원점은 서울 최대 규모의 매장으로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를 했던 기존 매장들과 달리 스타보틀 단독 브랜드로 오픈하는 첫 시그니처 매장이다.

 

사진제공 = (주)스타보틀 코리아

중세 르네상스 시대를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5천여종 이상의 주류, 식음료 및 술과 관련된 용품들을 판매하며 9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그랜드 오픈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다양한 와인 및 위스키들을 해외 평균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국내 최저가 묶음세트 판매 및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방문 구매고객은 건물 주차장에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자세한 오픈행사 내용은 스타보틀 올림픽공원점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