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 9월 7일~8일 청약 진행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 9월 7일~8일 청약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0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 참고이미지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대우건설이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일원에 공급하는 생활숙박시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가 지난 3일 견본 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서며, 7일(화)~8일(수) 이틀에 걸쳐 청약 일정에 돌입한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29층, 생활숙박시설 408실과 근린생활시설 45실로 구성된다. 인근에는 서면 젊음의 거리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NC백화점 등이 위치하고 있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와 인접한 범일동 오피스 밀집지역과 국제금융센터에는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주택금융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 등 이전 공공기관과 한국거래소, NH농협은행, 신용보증기금, 한국해양보증보험, 산업은행과 다수의 기업들이 위치하고 있다. 

▲사통팔달 교통환경 뛰어난 접근성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는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으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부산내 이용객이 가장 많은 지하철 1∙2호선 서면역과 1호선 범내골역 모두 이용이 가능한 더블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서면역은 도보로 10분, 범내골역은 도보로 5분 내에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이용시 부산의 핵심 도로인 동서고가로와 중앙대로가 교차하는 지점에 위치하여 부산 전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의 단지 최상층에는 서면 일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한 스카이라운지가 설계된다. 이 외에도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클럽, 프라이빗 골프클럽, G/X클럽, 다이닝 라운지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누릴 수 있다.

‘서면 푸르지오 시티 시그니처’의 견본전시관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약일정은 9월 7일(화)~8일(수) 이틀간 청약을 진행하며, 10일(금) 당첨자 발표, 13일(월)~14일(화) 이틀간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