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어치킨, 신제품 ‘그릴드 통다리’ 출시…19일까지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부어치킨, 신제품 ‘그릴드 통다리’ 출시…19일까지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0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부어치킨’이 매콤달콤 자메이카 저크소스를 부어치킨만의 스타일로 맛을 낸 바베큐 치킨 신제품 ‘그릴드 통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부어치킨의 신제품 ‘그릴드 통다리’는 직화 오븐에 구운 치킨 통다리를 비타민 전용유로 튀겨 매콤달콤 자메이카 저크소스로 버무린 것이 특징으로, 캠핑장에서 맛보던 바베큐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오븐으로 구워 부드러운 속살과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의 식감이 완벽한 맛의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매콤달콤 저크소스가 더해져 군침을 삼키게 만든다.

부어치킨은 이번 신제품 ‘그릴드 통다리’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19일까지 매장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6일부터 12일까지 매장에서 ‘그릴드 통다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겐 ‘치즈볼’을, 13일부터 19일까지 구매 고객들에겐 순살로 만든 ‘치킨스틱(S)’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부어치킨은 온라인 구매 고객들을 위해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요기요에서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다. 요기요에서 ‘그릴드 통다리+치즈볼’, ‘그릴드 통다리+통새우바’, ‘그릴드 통다리+로제떡볶이’ 등 5종의 프로모션 메뉴를 구매할 경우 5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