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사무실 ‘엘림비즈니스센터’ 공유사무실 오픈 기념 상주, 비상주사무실 할인
소호사무실 ‘엘림비즈니스센터’ 공유사무실 오픈 기념 상주, 비상주사무실 할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엘림비즈니스센터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소호사무실 엘림비즈니스센터는 가산동 공유오피스 추가 오픈과 함께 가산디지털단지, 구로디지털단지, 신도림역 인근에서 소호사무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보담소호사무실 공유오피스에서 오픈 기념 비상주사무실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공유사무실은 구로디지털단지역, 가산디지털단지역 외에도 영등포역, 신도림역 등 역세권 지역 중심으로,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상주 입주업체와 비상주 서비스 이용업체를 모집 중이다. 신규 오픈된 보담소호사무실 가산센터에서 1인실부터 4인실까지 입주기업 대상 할인이벤트 진행 중이며, 구로디지털단지역 엘림소호사무실은 2인실, 5인실 특가 할인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요금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보담비즈니스센터와 엘림비즈니스센터는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출구와 구로디지털단지역 구로 이마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종로, 강남, 역삼 등 서울 타지역 공유오피스에 비해서 임대료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건물소유주 임대인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이 비즈니스센터는 구로동과 가산동에 위치해 법인설립의 경우 중과세 면제 혜택과 세금감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법무사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유리한 이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이번 확장 기념 오픈해 비상주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상오피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업자등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비즈니스센터 보담소호사무실에서는 소프트웨어 업체에 한해 1인 사무실, 스타트업 업체에게 무료 사무실 체험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기존 월 사용요금에 20~30% 할인, 12개월 계약업체에게는 첫 달 50% 할인, 비상주 서비스 이용하는 개인사업자와 법인설립 및 법인사업자등록 업체는 저렴한 비용에 비상주사무실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주들에게 책상과 의자, 서랍, 책장 등의 사무집기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방문고객들과 회의를 하거나 미팅을 할 수 있도록 회의실 카페 분위기의 접견실과 편의성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냉난방, 인터넷망, 복합기 등 관리비를 보증금에 포함시켜 입주업체의 이용부담을 줄이고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보담비즈니스센터 안인찬 이사는 “향후 구로디지털단지역과 가산디지털단지 6센터 추가 오픈을 시작으로 2021년 상반기에 강남역 지역과 광화문역을 중심으로 강남 및 종로 소호사무실을 추가 오픈을 준비 중이다”라며, “향후 신촌역과 이대역에 스터디카페와 결합한 비즈스터디센터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사업을 시작하는 창업자에 대한 인큐베이팅 등 여러 지원을 위한 센터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유오피스 입주문의는 가산디지털단지역 보담소호사무실과 구로디지털단지역 엘림소호사무실 고객센터에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