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밀폐용기' 고트만,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완판
'강남 밀폐용기' 고트만,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완판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7 13: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고트만(GOTMAN)
사진제공= 고트만(GOTMAN)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생활리빙 전문기업 지앤티글로벌(대표 차찬영)의 ‘고트만(GOTMAN)’ 트라이탄 밀폐용기가 지난 4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판매한 기획상품이 분당 5천만원을 기록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에 최유라 MC는 "냉장고를 열었을때 주부들에게 힐링을 주는 밀폐용기다"라고 평가했다.

‘고트만(GOTMAN)’ 트라이탄 밀폐용기는 롯데, 현대, 신세계백화점 입점을 통해 주부들 사이에 '강남 밀폐용기'라고 불리며 높은 판매고를 이어가고 있다.

실리콘을 제외한 몸체, 뚜껑, 손잡이까지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안전을 강조한 제품으로 원형과 직사각, 정사각형 등 여러 종류의 형태와 사이즈로 라인업을 만들었다.

트라이탄은 얼핏 보기엔 일반 폴리프로필렌(PP)과 비슷하지만, 투명한 유리와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결합한 친환경 신소재로 유리처럼 투명하고 가볍다.

또한 영하 40도부터 영상 110도까지 견뎌 냉장·냉동고,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고 내열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소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효순 2021-10-13 14:45:42
앗...이거 홈쇼핑에서 설레인 맘으로 거의 10만원주고 산지 3달도 채안되었는데 냉동보관도 아니고 냉장보관한 통이 내용물도 거의 없었는데 낮은높이에서 살짝 떨어졌는데 깨지더라고요?? 광고는 냉동고에 보간해도 안깨진다더니 뚜껑도 몇번 열었다닫았다하니 하얗게 금이가면서 끊어질것같은... 완전 실망이랍니다. 사진도 올리고 싶은데 사진올린곳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