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카페줄루, 가맹점주 위해 창업자금 지원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카페줄루, 가맹점주 위해 창업자금 지원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0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카페줄루 제공
사진 = 카페줄루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리미엄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카페줄루가 창업자금이 넉넉지 않은 점주들을 위한 상생방안으로 창업자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카페줄루는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5대 로스팅 공장의 최상급 스페셜티를 제공함은 물론, 프랑스 베이커리와 호텔 5성급 디저트 등 특색있는 프리미엄 디저트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이다.

특히 가맹점의 성공이 본사의 성공이라는 생각으로,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철저한 사후관리와 끊임없는 지원 정책을 통해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가능케하여 가맹점주들 사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카페줄루는 코로나 19로 인해 창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해 가맹점주와 본사의 상생방안으로 교육비 및 보증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카페줄루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경제적 어려움과 부담을 갖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라고 전하며 “예비 가맹점주분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같이 상생해나가기 위해 이러한 결단을 내리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카페줄루는 창업자금 부족으로 고민하시는 점주님과 함께 최상의 자금집행 계획에 대해 함께 고민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하며, “상황에 따라서는 과감히 본사의 마진을 포기하더라도 함께 성장한다는 마음으로 여러 문제점을 해결해나갈 것 이다”라고 가맹점주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한편, 카페줄루는 기존 타 매장을 운영중인 점주들을 대상으로도 매출 상승을 위한 컨설팅 및 합리적인 비용의 리뉴얼 창업 시스템을 제공함은 물론, 기존 운영중인 매장의 남는 공간을 활용헤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는 샵인샵 창업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