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2021 휴테크 홈페스타 시즌2’ 추석 프로모션 진행
휴테크 안마의자, ‘2021 휴테크 홈페스타 시즌2’ 추석 프로모션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9.0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추석을 맞아 그동안 받았던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2021 홈페스타 시즌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21 휴테크 홈페스타’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휴테크 전국 직영점을 비롯한 모든 오프라인 입점 매장과 휴테크 입점 온라인몰에서 자사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리퍼 상품 또는 전시 상품 구매자도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휴테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에 따라 올 추석 역시 고향방문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명절 선물로 안마의자를 고려 중인 고객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2021 홈페스타 프로모션은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한 선물과 함께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LX지인 인테리어 시공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휴식의 본질에 집중하여 휴식 공간에서부터 시작되는 진정한 쉼을 선물하기 위해 프로모션 경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인테리어 시공권을 경품으로 선보이게 됐다.

‘2021 휴테크 홈페스타’ 이미지 (사진제공=휴테크)
‘2021 휴테크 홈페스타’ 이미지 (사진제공=휴테크)

현대인들이 삶의 영감과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질 높은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주거 공간을, 일상 속 힐링 공간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올해로 창립 14주년을 맞은 휴테크는 지난해 고객 감사의 의미로 ‘2020 휴테크 홈페스타’를 시작, 고객들의 휴식 가치를 높이기 위한 휴테크 대표 추석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시킬 방침이다.

‘2021 홈페스타’에서는 고객들의 편리미엄(편리+프리미엄) 라이프를 도와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 생활가전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삼성 The Frame 75인치 스위블 벽걸이형(1명)를 비롯해 비스포크 그랑데 AI(2명), 비스포크 에어드레서(8명), 비스포크 슈드레서(5명), 카이(KAI) SLS9(2명) 등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와 함께 휴식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스마트 생활가전을 증정한다.

안마의자 외 소형 안마기 및 이미용 기기 구매고객, 법인 및 기관 구매 건은 응모 대상에서 제외되며, 당첨자 선정 및 발표는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300명을 선정해 11월 30일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