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생활, 고객과 부모님이 함께 서비스 받는 가사도우미 1+1 이벤트 진행
모든생활, 고객과 부모님이 함께 서비스 받는 가사도우미 1+1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모든생활
사진제공 : 모든생활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홈서비스, 홈리페어를 제공하는 플랫폼 모든생활(대표 이재웅)이 경상도 지역 대상으로 고객과 부모님이 함께 서비스를 받는 추석맞이 가사도우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사도우미 1+1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자주 찾아가지 못하는 부모님 가정에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통해 멀리서도 추석 선물을 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벤트이며, 마찬가지로 고객의 가정에도 방문하여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현재 서비스가 가능한 지역에서만 이벤트를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를 신청 시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한편 모든생활은 ‘집에 대한 모든 것’ 이라는 슬로건으로 가사도우미, 펫시터, 입주청소, 거주청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른 도움이 필요한 서비스는 별도 전화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든생활 서비스는 온라인(홈페이지, 안드로이드 앱), 전화로 즉시 예약을 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멤버십, 가사도우미 1+1 이벤트,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신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생활 관계자는 “모든생활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늘 소통하며, 고객이 필요한 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