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충퇴치 전문 브랜드 ‘비비딕’, 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생방송
해충퇴치 전문 브랜드 ‘비비딕’, 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생방송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7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비비딕
사진제공= 비비딕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해충퇴치 전문 브랜드 비비딕이 오는 9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비비딕의 인기 상품인 비비딕 벌레퇴치기와 비비딕 모기퇴치기를 선보인다. 또한, 9일 방송 중 진행하는 할인과 혜택에 관해서는 사전 공개 없이 진행되며 오직 방송 중에만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비비딕 벌레퇴치기는 인간의 가청영역을 벗어난 20 ~ 50kHz의 불규칙한 초음파를 방출하여 벌레가 살 수 없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인간의 귀에 들리지 않기 때문에 갓난아기는 물론 고양이, 강아지 등 반려동물에게도 무해하다.

비비딕 모기퇴치기는 흡입과 전기충격 듀얼 기능으로 모기를 더욱 강력하게 퇴치하는 제품이다. 비비딕 모기퇴치기는 저소음 모터를 사용하여 35 ~ 38dB의 작은 소음이 발생하여 실내에서 조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비비딕
사진제공= 비비딕

비비딕 관계자는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에 각종 벌레들이 기승을 부리는 적당한 시기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벌레퇴치 상품을 준비하시어 벌레없는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시길 바란다”라며 “특별 혜택이 있을 예정이니 알람설정을 하신 후 꼭 시청하시길 바란다”라고 이야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