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 ‘2021 부산창업박람회’ 참석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 ‘2021 부산창업박람회’ 참석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얌샘김밥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2021 부산창업박람회’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2021 부산창업박람회’는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창업 박람회로, 주부 및 여성창업 아이템 및 최신 창업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얌샘김밥 측은 이번 창업 박람회에서 코로나 불황에도 오픈매장이 줄을 잇는 얌샘김밥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와 매출 상승 비결 공개한다고 전했다. 여기에 예비창업주를 위한 맞춤 창업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얌샘김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코로나 불황에도 오픈매장이 줄을 잇는 얌샘김밥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와 매출 상승 비결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초보창업자를 위한 맞춤 창업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이러한 얌샘김밥은 키오스크, 라이스시트기 등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인건비를 절감시켰다. 또한 자체 식품제조 공장을 운영해 원가율이 낮으며, 원팩시스템으로 조리 방법이 간단하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얌샘김밥의 무인화, 자동화 시스템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어 예비 창업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창업박람회기간 동안 코로나19, 거리두기등의 지역상황을 대비해서 박람회기간동안 현장에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온라인, 전화 상담이 가능하다. 경상지역 예비창업자분들 중 전화문의를 하면 박람회기간동안 본사 담당자가 직접 방문 상담이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창업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무료 초대권’을 증정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박람회 사전 신청자 및 박람회 상담 진행자에 한해 인테리어 비용을 지원하는 특전 행사도 진행한다. 인테리어의 경우 최대 10평까지 인테리어 비용 전액(총 1800만원 상당)을 지원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 만약 참석이 어려운 경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