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오픈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픽' 9월 최대 30% 특가이벤트
에이투, 오픈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픽' 9월 최대 30% 특가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이투인터내셔널 제공
사진 = 에이투인터내셔널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오픈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픽의 9월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에이투픽은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루,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에이투인터네셔널에 따르면, 본 제품은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빠르고 끊김 없는 연결이 가능하다. 또, 에이투만의 ATMD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음질을 구현하고자 했다. 3.8g의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간편한 터치시스템을 통해 쉽게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충전보관함과 이어폰은 무광, 유광재질을 모두 사용해 고급스러운 재질감과 컬러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버튼으로 간단하게 배터리체크 및 페어링과 리셋을 할 수 있다. 라이브음원 수준의 디코딩 기능을 탑재했으며 Airoha 1536 칩셋도 탑재했다.

이어폰의 전원이 켜지며 등록된 기기는 바로 연결까지 가능하다. 평균 5~6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보관함은 최대 4회정도 이어폰을 충전할 수 있다. 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 최신 스마트폰의 충전케이블로 에이투픽의 충전이 가능하다. 에이투픽은 게이밍 이어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애플 아이폰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