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튜디오, 네고왕만의 특별한 갈라쇼 선보여
달라스튜디오, 네고왕만의 특별한 갈라쇼 선보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네고왕  캡처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달라스튜디오가 네고왕만의 특별한 ‘갈라쇼'를 선보였다. 

지난해 네고왕 시즌1을 종료하며 황광희와 네고왕 출연 브랜드들 중 하나였던 비비큐의 광고 ‘치킨왕'을 제작한 데 이번 네고왕 시즌2를 종료하면서는 장영란과 ‘마미마스크'의 광고를 제작해 선보인다. 

두 브랜드 모두 네고왕 ‘리매치 특별편’으로 네고왕에 두 번째 출연하며 각각 황광희, 장영란의 CF 모델 계약을 약속하고 네고왕 제작팀에게 직접 광고제작을 의뢰하며 모델 계약 약속을 이행했다.

‘달라'라는 이름 그대로 틀을 깨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지향하는 ‘달라스튜디오'는 비비큐 광고에서는 ‘날광고' 컨셉을 통해 남다른 크리에이티브를 추구했다면 이번 미마마스크 광고에서는 네고왕의 컨셉 그대로 시민들의 의견을 그대로 반영한 ‘민심 광고'를 만들었다.

‘네고왕'을 통해 20년만에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한 장영란은 ‘민심 광고' 메이킹 영상에 등장해 네고왕 이후 7개의 광고 계약을 따내고 고정 출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이제 길바닥에는 다니지 않는다고 너스레를 떨며 네고왕 제작진에 대한 반가움을 표현했다. 

요즘 가장 핫한 광고의 오마주 광고, 영화급 영상 퀄리티와 장영란의 빼어난 미모에 놀라움을 자아내는 ‘각잡고 만듭니다’, 유튜브에 최적화 된 ‘스킵하세요', 모델보다는 제품에 집중하는 ‘마스크만 봅니다' 4종의 광고를 제작해 지난 8일 선보였다. 미마마스크 유튜브 채널을 방문하면 5개의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달라스튜디오를 총괄하고 있는 이현숙 상무는 “네고왕은 매 시즌을 끝날 때마다 우리의 전문 분야를 벗어난 영역에 도전하며 시즌 종료를 기념하는 것이 전통이 됐다"며  “지난해 비비큐 광고 ‘치킨왕'은 일간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오르고 유튜브가 선정한 2021년 최고 광고 top 4에 선정되며 ‘틀을 깬’ 광고의 효용성을 입증했기에 미마마스크의 ‘민심 광고' 역시 광고의 전형적인 문법을 깬 신선한 재미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