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키즈, 추석맞이 경량&쉘파 프로모션 진행
폴햄키즈, 추석맞이 경량&쉘파 프로모션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0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스경량 베스트부터 파스텔톤 솜사탕 집업까지 추석선물 대전
사진제공 : 폴햄키즈
사진제공 = 폴햄키즈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POLHAM KIDS)가 9월 추석을 맞아 경량&쉘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맞이 프로모션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오는 2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눈여겨볼 아이템으로는 먼저 구스 90/10으로 더욱 가볍고 따뜻해진 21FW 경량 시리즈는 자켓과 베스트 모두 다이아, 물결 등의 퀼팅 기법을 적용해 감각적이면서도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집업 스타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폴햄키즈의 쉘파 솜사탕 집업은 초겨울까지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이너로 착용 가능한 멀티유즈 아이템으로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의 선호도가 높다. 겉감과 안감을 이중 소재를 사용해 털이 묻어 나지 않아 실용적이며 밝고 화사한 컬러 팔레트 구성으로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컬러 매칭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21FW시즌 새롭게 출시한 롱기장의 덤블플리스 롱집업은 도톰하면서 소프트한 터치감이 특징이다. 넉넉한 핏과 우븐 배색 포켓과 포인트 라벨 포인트로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며 소매 이밴드를 넣어 방풍효과를 높여 추운겨울, 아이들을 위해 보온 효과를 극대화 하였다.

폴햄키즈 경량&쉘파 추석맞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폴햄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