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전문 에이디커뮤니케이션, 온라인 마케팅 ‘주차장 솔루션’ 선보여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에이디커뮤니케이션, 온라인 마케팅 ‘주차장 솔루션’ 선보여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0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이 장기주차 및 단기주차, 일일주차 등 다양한 형태의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 주차장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편의성이 입증된 주차장 솔루션을 활용해 빠른 시간 내에 홈페이지 제작을 완성할 수 있으며, 간편한 예약 기능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빠르게 흘러가는 시대 흐름에 발맞춰 감각적이고 트렌드에 맞는 홈페이지 제작은 눈여겨볼 만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대부분의 스타트업, 중소규모 회사의 경우 필요한 홈페이지 제작과 온라인 마케팅, 검색광고 세팅 및 운영 등 초기에 필요한 주차장 솔루션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모바일 시장이 다변화되면서 다양한 검색 마케팅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기본적인 검색 환경에 맞는 주차장 솔루션 제공과 함께 홈페이지 개발 시 고객들의 불필요한 비용지출 및 과정을 줄이는데 그 목적을 두고 솔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공항주차 홈페이지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로써, 빌더를 쓰지 않고 직접 고객의 취향에 맞는 홈페이지를 만들어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 전문 인력을 갖춘 웹에이전시이다. 객관적인 시장 조사 데이터와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높은 품질의 홈페이지를 구현하고 있다. 클라이언트와 충분한 상담을 거쳐 업종과 고객층에 따라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한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최근 들어 소상공인을 비롯한 대부분의 기업들이 펜데믹 상황 가운데 홍보 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수요가 많이 떨어지고 있는 만큼 이에 대한 대책으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비용 부담을 줄임과 동시에 가장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틀에 박힌 웹사이트가 아닌, 마케팅을 생각하는 기업의 진짜 웹사이트 디자인을 선보이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의 분야별 포트폴리오 및 정보와 관련해서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