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강정 공방, 경쟁력 갖춘 소자본창업 위해 신선한 식재료 제공
닭강정 공방, 경쟁력 갖춘 소자본창업 위해 신선한 식재료 제공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닭강정 공방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코로나19 장기화가 경기 침체로 이어지고, 매출이 급감하면서 자영업자들의 폐업이 이어지는 악순환이 벌어지고 있다.

임대라고 써붙인 많은 임대 안내문이 현 상황을 대변하고 있다. 특히 팬데믹 사태로 빚 수렁에 빠진 영세 자영자의 상황이 가장 큰 문제이며 은행권 대출이 막혀 고금리 대출에 내몰리고 있다. 

결과적으로 코로나 이전과 이후의 성공 창업 트랜드 추세는 배달, 소규모창업이 대세이며 1인 또는 부부, 가족 중심의 창업이 생존창업이 될 수 있으며 추가로 차별화된 아이템  찾는 노력이 필요하다.

요식업의 중요한 차별적인 경쟁 요소는 식재료이다. 특히 냉동의 수입산 보다는 냉장의 국내산이 더 좋을 수밖에 없다.

닭강정 공방은 국내산 무항생제 냉장 닭을 사용하여 오픈 매장마다 좋은 결과로 이어가고 있다.

가맹창업의 성공은 결국에는 본사의 경쟁력이 중요하다. 닭강정공방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정확한 상권 분석, 신선한 식재료에 있으며 아울러 창업비용 부담을 줄인 구성으로 예비 창업자들이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닭강정공방은 백화점에서 먼저 입점을 요청할 정도의 품질로 수입산이 아닌 국내산, 냉동이 아닌 냉장, 기성소스가 아닌 수제소스에 풍부한 프랜차이즈 경력을 갖춘 임원진과 국내 상권 분석가의 구성은 건강과 면역력을 중시하는 코로나 시국에 바른 경쟁력 갖춘 브랜드라 할만하다.

자세한 내용 및 가맹 문의, 상권 분석, 상담 신청 등은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