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브랜드 치교치밥&치킨, 오뚜기와 이색 콜라보 메뉴 출시
치킨브랜드 치교치밥&치킨, 오뚜기와 이색 콜라보 메뉴 출시
  • 전진홍
  • 승인 2021.09.0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치킨브랜드 치교치밥&치킨이 오뚜기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출시했다.

오뚜기와의 첫 콜라보 메뉴는 바베큐치킨과 카레를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색 콜라보 제품 ‘오뚜기 카레 치밥’이다.

오뚜기 카레 치밥은 오븐에 구워 담백한 바베큐치킨에 부드러운 3분 백세카레를 얹은 치밥 메뉴로 지난 14일 배달의민족 쇼핑라이브에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오뚜기 카레 치밥은 ‘아는 맛’에 ‘맛있는 맛’을 더해 익숙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치교 패키지는 마치 오뚜기 백세카레 패키지를 연상시켜 맛있는 맛에 보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오뚜기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치교치밥&치킨’은 바베큐치킨에 밥을 더한 바베큐치밥과 매콤달콤한 바베큐치킨 등을 선보인 프랜차이즈이다. 특히 1인가구, 혼밥족 증가 추세에 맞춰 혼자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밥, 치킨을 다양하게 출시해왔다.

치교치밥&치킨 관계자는 “오뚜기와 콜라보한 메뉴 오뚜기 카레 치밥으로 MZ세대를 공략할 것”이라며 “이번 콜라보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색다른 메뉴를 선보이는 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오뚜기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간편식 부문에서 오뚜기 대표 브랜드 ‘3분카레’가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간편식 1위 브랜드 오뚜기는 1인 가구가 주목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치교치밥&치킨과의 협업으로 1인 간편식에서 배달까지 입지를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