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달샘잣농원 가평호명산잣’ 숙성 꿀 추석 선물세트 판매 시작
‘옹달샘잣농원 가평호명산잣’ 숙성 꿀 추석 선물세트 판매 시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옹달샘잣농원 가평호명산잣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가평에 위치한 ‘옹달샘잣농원 가평호명산잣’에서 잣과 숙성 꿀 추석 선물세트 판매를 시작했다.

선물세트로 판매되는 잣은 병잣 140g 2구, 4구, 8구 선물세트와 1~2개 140g 일반포장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천연 숙성 꿀은 230g 2병 1세트, 500g 3병 1세트, 2.4kg 1병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잣과 숙성꿀은 다양한 용량별로 준비해서 여러 목적에 맞게 구매할 수 있으며 트렌디한 포장으로 차별화된 선물로 적합하도록 했다.

특히 판매하는 잣은 수많은 연구를 통해 식감을 높일 수 있는 건조 조건을 연구한 후 출시한 제품이며 숙성 꿀은 효소, 미생물 등의 작용에 의해 자연적으로 발효 숙성시켰다.

사진 = 옹달샘잣농원 가평호명산잣 제공

관계자는 “추석 선물세트를 알아보는 고객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도록 잣과 숙성 꿀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잣은 청결과 식감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잣의 식감이 가장 좋은 건조 조건을 연구해서 준비했다. 구매하신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높은 이유도 이런 부분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현재 옹달샘잣농원 대표 홈페이지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추석을 위해 선물세트로 준비한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옹달샘잣농원은 호명호수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잣과 숙성 꿀을 생산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옹달샘잣농원 가평호명산잣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