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가정용런닝머신 선보여
멜킨스포츠, 가정용런닝머신 선보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멜킨스포츠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스포츠용품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평균 32~47dB의 조용한 워킹머신으로 국내 인증기관 KTL에서 진행한 안전 테스트를 통과한 가정용런닝머신 멜킨 워킹머신 플렉스트레일을 선보였다.

멜킨 런닝머신은 천천히 걷는 스트레칭 모드부터 지방연소 모드 등 12가지 워킹 마스터 프로그램과 3단계 경사 조절 기능으로 유산소부터 근력운동까지 가능한 워킹머신으로 충격에 강한 4레이어드 압축 공법과 저소음 저전력의 DC모터가 내재되어 있다.

340mm의 벨트로 설계된 일반 워킹머신과 다르게 넓은 380mm의 벨트로 성인 남성도 넉넉하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사진 = 멜킨스포츠 제공

최대 하중이 1000kg이며 발이 끼어 사고가 나기 쉬운 일반 워킹머신과 달리 사이 발판과 벨트 간의 불필요한 틈을 없앴으며 위험을 감지하는 수평 감지 센서와 전자파 차단 필터와 양 손잡이에 듀얼 이미 세이프 버튼이 있다.

또한 물병, 리모컨 등의 거치가 가능한 625mm의 와이드 멀티 거치대와 한글을 기본으로 한 계기판도 추가로 설계되었다.

멜킨 스포츠 관계자는 “멜킨의 워킹머신 플렉스트레일은 야외운동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소음걱정없이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할 수 있는 가정용런닝머신”라며 “소음 감소뿐만 아니라 안전성이 높게 설계되어 안전한 운동이 가능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개인에게 맞는 운동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