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회계 컨설팅 기업,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세무회계 컨설팅 기업,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9.09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세무회계컨설팅 기업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대표 김용현)가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생동감 넘치는 세무회계컨설팅 기업’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감’과 ‘친근감’을 전달하며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고자 했다.

생동감 있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사무실 업무 모습을 영상으로 제작해 메인으로 띄었다. 영상에는 업무 중인 직원들의 모습, 업무 회의, 일상 모습 등을 담아 처음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 ‘딱딱한 세무회계 사무소’가 아닌 쉽게 이야기할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세무회계 사무소로 보이고자 했다.

또한, 웹 블로그를 비롯해 뉴스레터, 인스타그램 등을 홈페이지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사용 중심의 환경으로 김용현 대표는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다양한 스타트업 고객과 함께하며 쌓은 경험을 토대로 스타트업 전문 세무 회계 컨설팅펌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이야기하며 “이번 무료 세무 상담은 세무 관련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에게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만의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스타트업 전문 회계세무 사무소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스타트업 전문 회계세무 사무소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이번 무료 세무 상담은 스타트업 전문 세무사와 1대1로 이루어지며 다음과 같은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스톡옵션 제도 수립을 준비하고 있는 스타트업 ▲해외 진출 및 해외 현지법인 설립을 고려 중인 스타트업 ▲다른 스타트업과 전략적 지분교환을 고려 중인 스타트업 ▲매월 재무적 지표 관리가 어려워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스타트업 등이다. 

상담 주제는 ▲절세방안 검토(현황파악 및 1:1 컨설팅 진행) ▲스톡옵션 부여 및 사후 관리 ▲개인사업자의 법인 전환 / 1인 법인 설립 등을 비롯해 평소 궁금했던 회계 및 세무 이슈 등이다.

본 상담은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 홈페이지 채팅 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스는 100여개의 스타트업 뿐 아니라 200여명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업계 노하우를 쌓으며 회계 세무 서비스 시장의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