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토리아, 반려동물 위한 유산균 '저스트원 뉴트리션' 와디즈 펀딩 선공개
펫토리아, 반려동물 위한 유산균 '저스트원 뉴트리션' 와디즈 펀딩 선공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9.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펫토리아
사진 제공 = 펫토리아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펫토리아가 배변과 구강 건강으로 어려움을 겪는 반려동물을 위해 유산균 '저스트원 뉴트리션'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펫토리아는 2009년 설립된 국내외 반려동물 종합 유통 업체로, 누적 판매 개수 약 200만 개를 돌파한 자체 브랜드 ‘뚝딱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해 캐나다, 호주, 유럽, 홍콩, 우루과이 등 전 세계 약 15개국에 제품을 수출 중이다.

'저스트원 뉴트리션'은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 급여 가능한 제품으로, 하루 두 번 사료나 간식 혹은 물에 한 스푼씩 섞어서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다. 평소 약이나 영양제를 기피하는 까다로운 반려동물들을 고려하여 연어, 참치, 고구마, 치즈, 북어를 함유하여 뛰어난 기호성을 보여준다.

펫토리아 관계자는 "저스트원 뉴트리션은 '2400억 마리' 라는 타사 대비 압도적인 숫자의 유산균 수를 자랑하며, 프로바이오틱스 5종과 소화효소 5종이 반려동물의 설사, 구토,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며, 이탈리아 유산균 전문 제조사 CSL에서 제조한 SP1 구강 유산균이 치아 플라그와 구취 예방 역할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반려동물들의 소화와 배변활동, 구강 건강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면서 동시에 반려인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매일 하루에 두 스푼 급여하면 면역력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저스트원 뉴트리션'은 오는 23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출시하며, 10월 14일까지 오픈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