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 전 세계 랜선 태교 여행지 6곳 추천해
부킹닷컴, 전 세계 랜선 태교 여행지 6곳 추천해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9.09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삶의 새로운 장을 맞이하기에 앞서 편안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며 몸과 마음을 재정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전 세계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여행 기업 부킹닷컴이 자사 유저들의 실제 이용 후기를 바탕으로 전 세계 랜선 태교 여행지를 추천했다. 선선한 가을을 맞아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큰 예비 부모들을 위해 미국, 포르투갈, 호주, 이탈리아, 태국, 한국까지 여섯 곳의 다채로운 여행지를 소개한다.

우선, 미국 마이애미 비치는 부킹닷컴 유저들이 ‘휴식’에 알맞은 여행지로 가장 많이 추천한 곳 중 하나다.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활기찬 도시인 마이애미 비치는 휴식과 힐링에도 적합한 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어 출산 후에는 숙면하기 취하기 어려울 예비 엄마 아빠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1 호텔 사우스 비치는 편안한 태교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숙소로, 네 개의 수영장과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자랑한다. 수영장 베드에 누워 바에서 만든 무알콜 칵테일 한 잔을 마시면서 편안히 쉬는 모습을 상상하면, 느긋하게 여행을 떠나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포르투갈 알부페이라 – 상 라파엘 빌라, 아파트 & 게스트하우스
포르투갈 알부페이라 – 상 라파엘 빌라, 아파트 & 게스트하우스

일광욕은 임신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활동 중 하나이다. 부킹닷컴 유저들이 추천하는 ‘일광욕’ 여행지에는 여러 곳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포르투갈 알부페이라의 매력은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온화한 기후와 모래사장, 사시사철 화창한 날씨가 어우러져 일광욕에 최적인 환경이 조성된다.

햇살을 만끽할 수 있는 숙소를 찾는다면 상 라파엘 빌라, 아파트 & 게스트하우스를 추천한다.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이 숙소는 공용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힐링에도 제격이다. 프라이버시를 중시한다면, 전용 수영장과 선베드가 딸린 럭셔리 빌라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한편, 최근 부킹닷컴이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여행객의 절반가량(45%)이 2021년 해변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러 선택지가 있겠지만, 호주 골드코스트는 부킹닷컴 유저들이 ‘해변’ 테마로 가장 많이 추천하는 여행지 중 하나다.

얼마 남지 않은 둘만의 시간을 위해 서로에게만 집중하길 원하는 부부에게는 뷰 브로드비치를 추천한다. 이 숙소의 각 객실은 환상적인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어 매일 아침 상쾌한 기분으로 눈을 뜰 수 있다. 게다가 도시 중심부와도 가깝기 때문에 비록 랜선여행이지만 어디서 무얼 할지 고민할 필요가 없다.

이탈리아 베로나는 부킹닷컴 유저들 사이에서 최고의 ‘로맨틱’ 여행지로 꼽힌다. 아름다운 건축물과 자갈이 오밀조밀 깔린 거리가 어우러져 예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다양한 매력의 레스토랑이 곳곳에 위치해 있어 새로 식구가 늘기 전 둘만이 갈만한 로맨틱한 여행지로 추천하는 곳이다.

팜스테이 체험이 가능한 숙소인 코르테 산 마티아에서는 도시의 북적임이 다소 부담스러운 임산부들도 편안히 힐링할 수 있다. 시내에서 차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고, 도시 전망과 전원 풍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다. 다시 자유롭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날이 온 뒤 부부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투숙해보길 추천한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편히 쉬고 싶을 때는 한적한 섬 여행지 만한 곳이 없다. 특히 태국의 피피섬은 새하얀 모래사장과 청록빛 바다, 야자수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을 조성하는 곳으로, 부킹닷컴 유저 사이에서 최고의 ‘섬’ 여행지 중 하나로 추천을 받았다. 마음만이라도 번잡한 도시에서 잠시 벗어나, 열대 지방 특유의 휴양지 분위기가 물씬하는 사진들을 살펴보며 당장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 보는 것은 어떨까?

둘만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부부에게는 제아볼라 리조트를 추천한다. 숙소의 프라이빗 비치에서 평화롭게 시간을 보내거나 야외 수영장에서 신선한 코코넛 음료를 즐길 수 있고, 스파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숙소 내 식당에서는 군침 도는 태국 현지 요리 또한 맛볼 수 있다.

대한민국 홍천 – 소노펠리체 비발디 파크
대한민국 홍천 – 소노펠리체 비발디 파크

부킹닷컴 유저 데이터에 따르면, 인파를 피해 비교적 덜 알려진 ‘대안 여행지’를 찾아다니는 한국인 여행객들은 국내 여러 지역 중 강원도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그중 홍천은 양떼목장, 공작산 생태숲, 알파카월드 등 동식물과 함께 어우러져 힐링할 수 있는 숨겨진 관광 명소가 많은 여행지다. 서울에서 차로 2시간 정도면 닿을 수 있기 때문에 멀리 이동하기 걱정되는 예비 엄마 아빠들도 고려해볼 만하다.

팔봉산과 홍천강 사이에 조용히 자리하고 있는 소노펠리체 비발디 파크는 대자연 속에서 수려한 경관과 여유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숙소다. 특히 단지의 몇몇 동은 유럽의 성을 빼닮은 외관 덕에 스위스를 배경으로 한 동화 속 한 장면처럼 보이기도 한다. 펫 동반 객실도 있어, 출산 전 반려견과 함께 의미 있는 추억을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