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둘기김반장, 에어컨 실외기 비둘기퇴치망 ‘버드가드3(자석형)’ 개발
비둘기김반장, 에어컨 실외기 비둘기퇴치망 ‘버드가드3(자석형)’ 개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0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비둘기퇴치기 제조업체 ‘비둘기김반장’은 경력10년(총 3,000회 이상)의 비둘기퇴치 현장 경험을 토대로 100%국내산 비둘기퇴치기를 2021년형 신제품 ‘버드가드쓰리’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비둘기김반장’ 김대업 대표는 EBS극한직업, KBS2 VJ특공대, YTN황금나침반-기술자들,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 출연하여 실외기 청소 요령과 비둘기퇴치법을 선보였고 2021년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2019한국전문기자협회 소비자만족1위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비둘기퇴치기 특허 제30-101736호를 보유하고 있다. 

‘비둘기김반장’의 버드가드3는 실외기와 난간 위로 간편히 붙이는 방식의 가시형태의 구조물로 국내 최대 높이인 12cm로 제작하여 에어컨 실외기 비둘기 퇴치에 활용할 수 있다. 자외선 영역까지 볼 수 있는 비둘기의 접근을 막기 위해 UV 차단제가 함유된 순도 100% 폴리카보네이트, 방탄유리 소재의 제품을 사용하여 부식 없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신제품 버드가드쓰리는 전작 버드가드-X, 버드가드-M보다 스파이크가 더욱 뾰족하게 강화되었으며, 비둘기의 천적인 독수리, 매, 올빼미의 눈동자를 연상케 하여 비둘기에게 위협감을 심어주는 ‘이글아이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장착하였으며, 비둘기의 자기장 감지 능력을 역이용하기 위해 초강력 네오디움자석을 장착하여 귀소본능을 차단한다. 

버드가드3[자석형]는 초강력 네오디움자석이 장착된 버드스파이크로 아파트 베란다의 에어컨 실외기와 난간에 실리콘이나 양면테이프 등 아무런 도구 없이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에어컨 실외기와 난간에 실리콘 자국이 남는 것을 싫어하는 소비트랜드를 적극 수렴하여 [자석형]으로 개발하여 손쉽고 깔끔한 설치와 제거가 가능하다.

‘비둘기김반장’의 김대업 대표는 버드가드3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술사 “최현우”와 협업하였으며 제품은 공식 판매처 ‘버드가드쓰리’에서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