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 네트워킹 주간 행사 ‘#Network-in’ 진행
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 네트워킹 주간 행사 ‘#Network-in’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9월 13일~19일 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 <#Network-in> 주간 행사 진행, 문화예술계 저명인사 6명의 특강, 워크숍, 온라인 이벤트 등 열려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박종관)는 오는 9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2021년 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 네트워킹 주간 <#Network-in>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는 기존 ‘차세대인력육성사업(AYAF)’을 계승해 2016년 출범한 이후 현재까지 300여 명의 차세대 예술가를 지원해 오고 있으며 문학, 시각예술, 공연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을 지원하여 차세대 예술가 발굴과 창작 역량 향상에 기여해 왔다.

특히, 이번 <#Network-in> 행사는 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 참여 예술가뿐 아니라 동시대 차세대 예술가 모두에게 열린 네트워킹의 장으로서 네트워킹 토크, 신규 플랫폼 런칭, 워크숍,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되어있다.

9월 14일, 15일에 진행하는 네트워킹 토크는 현재 문화예술계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여섯 명의 연사(김신록 배우, 곽재식 작가, 남궁인 작가, 배서희 운영대표, 이슬아 작가, 임진영 대표)가 참여해 다양한 예술적 원천과 영감을 지니고 실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네트워크 토킹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기존 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 참여 예술가들 외에도 예술 창작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오픈해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이벤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으며 기간은 9월 12일 자정까지다.

또한, 네트워킹 주간에는 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 참여자 간의 정보 공유와 협업의 창구를 제공하기 위한 웹 페이지를 신규 런칭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참여 예술가들의 프로필, 작품, 협업 문의와 요청이 가능한 문의처가 공개된다.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Network-in 네트워크 토킹 참여 인증 이벤트와 19일 런칭 예정인 플랫폼 접속 인증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밖에 라운드테이블, 공연예술 쇼케이스 영상회 등 한국예술창작아카데미 참여 예술가들만을 위한 비공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