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마곡 에테르힐스' 그랜드오픈 분양 실시
'신마곡 에테르힐스' 그랜드오픈 분양 실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마곡 에테르힐스 참고이미지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서울 ‘신마곡 에테르힐스’ 오피스텔이 그랜드 오픈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곡지구 일대에 들어서는 ‘신마곡 에테르힐스’ 단지는 인근에는 롯데백화점, 이마트, 영화관, 전통시장을 비롯한 생활인프라와 스카이파크, 레이크파크, 서울식물원 등이 위치해 있다.

사업지에서 공항시장역까지 50m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송정역과 도보 3분거리, 김포공항역과는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인근에는 김포골드라인, 공항철도, 대곡소사선(확정)까지 펜타 역세권 입지와 올림픽대로, 남부순환로, 외곽순환도로 접근성이 용이해 서울과 수도권 전역에 이동이 편리한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도 갖추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마곡MICE복합단지, 마곡첨단R&D산업단지, 방화 뉴타운 도시재생사업, 김포에어시티 등 배후수요를 갖춘 '신마곡 에테르힐스' 오피스텔은 지하 1층부터 지상 14층 규모로 조성되며, 오피스텔 52실, 상업시설 3실의 분양을 시작했다. 내부에는 비스포크 키친핏 냉장고, 스타일러,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 에어컨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갖춰 편리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마곡지구 개발호재와 함께 LG, 코오롱, 이랜드 등 많은 대기업들이 이주를 하고 있어 홍보관에 많은 수요층이 성황리에 방문하고 있다"며, "신마곡 에테르힐스 오피스텔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발산역 인근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