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 스터디카페 교육 콘텐츠.. 연세멘토 상위 0.1% 수학 강의 무료 제공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교육 콘텐츠.. 연세멘토 상위 0.1% 수학 강의 무료 제공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1.09.0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스터디카페 어라운드 스터디카페에서 연세멘토 멘토링 서비스에 이어 상위 0.1 % 비대면 화상 수학 강의를 선보인다. 

어라운드 스터디카페는 정기권 이용 고객이라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를 더해 이용객이 가성비 있는 비용으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연세멘토 무료 화상 강의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출신 연세멘토 선생님이 고1,2학년을 대상으로 한 내신 대비 수학 강의이다.

▲수능 상위 0.1% ▲전 과목 1등급 ▲수리영역 만점 ▲내신 전 과목 1.00등급 ▲연세대학교 의예과 학생부 종합 전형 최초 합격 이력을 가지고 있는 연세멘토 강사는 수리영역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각 문항별 핵심 개념과 유형별 문제 풀이를 통해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정기권 회원에게 전 회차 무료로 제공되는 어라운드 연세멘토 상위 0.1% 수학 강의는 고등수학 하, 수2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2회차로 진행된다. 

어라운드 관계자는 “강의 전 회차 완강 시 이용 지점 4주 정기권을 제공하고, 강의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어라운드 수강 이벤트도 진행한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교육콘텐츠 연세멘토 무료 화상 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