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즈 에센셜, 스타필드 코엑스몰·하남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무무즈 에센셜, 스타필드 코엑스몰·하남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무무즈 에센셜(MOOMOOZ Essential)에서 21년 가을 뉴 컬렉션을 9월 한 달간 스타필드 코엑스몰점과 하남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무무즈 에센셜은 대한민국 대표 키즈&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무무즈(MOOMOOZ)의 자체 제작 브랜드로 수피마(Superior Pima)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가 여린 아이들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틀어짐과 줄어듦을 최소화하는 덴타가공과 덤블가공을 마친 가벼운 원단으로 일상 속 다양한 활동에서 망가짐 걱정 없이 실내, 실외 자유롭게 입힐 수 있는 키즈 브랜드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하남점에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번 가을 시즌 다양한 컬러로 준비된 무무즈 에센셜의 뉴 컬렉션 대표 상품인 스웻셔츠 및 조거팬츠, 스프라이트 티셔츠 등을 직접 확인하고 만나볼 수 있다.

무무즈 에센셜 관계자는 “그동안 온라인을 통해서만 보여드렸던 무무즈 에센셜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무무즈 에센셜만의 프리미엄 원단과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이번 기회를 통해 직접 느껴보실 수 있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21년 가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무즈 회원을 위한 상품당 2천 원 추가 할인 등의 오프라인 전용 행사도 진행한다.

무무즈 에센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지하 1층, 스타필드 하남점 지상 3층에 설치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