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토스트카페마리가 시그니처 메뉴인 크림시리즈의 인기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최근 리뉴얼을 통해 탄생한 크림시리즈는 마리만의 시크릿 레시피로 제조한 시그니처크림이 듬뿍올라간 메뉴다. 일상의 피로를 풀고 새로운 활기를 충전할 수 있도록 달달한 맛을 구현해 매장을 찾는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합리적인 가격에 대용량 음료를 즐길 수 있어 ‘가성비’를 중시하는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진한 풍미의 커피와 고소한 우유가 어우러진 마리라떼에 시그니처 크림을 가득 올린 ‘마리크림라떼’는 크림시리즈의 인기를 견인하는 일등공신이다. 입안에 가득 퍼지는 크림과 커피의 조화를 맛본 후 달지 않은 고소한 맛으로 마무리되며 토스트카페마리의 음료 수준을 보여준다.
차갑게 즐기는 아인슈페너와 단짠단짠의 매력이 돋보이는 솔티드 카라멜라떼 등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토스트카페마리 관계자는 “테이크아웃 및 배달 전문 매장의 음료는 가격이 저렴한 만큼 맛도 가벼울 것이라 예상하는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토스트카페마리에서는 가벼운 가격에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음료 메뉴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중독성 강한 크림시리즈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스트카페마리는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토스트카페마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