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후아힌 외 2개의 신규 호텔 오픈 일정 알려
태국 후아힌 외 2개의 신규 호텔 오픈 일정 알려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스탠더드 호텔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스탠더드 호텔스(Standard Hotels)의 모회사인 스탠더드 인터내셔널(Standard International)은 더 스탠더드 후아힌(The Standard, Hua Hin)의 오픈 일정을 발표했다.

2021년 12월 1일 문을 여는 더 스탠더드 후아힌은 태국의 첫 번째 스탠더드 리조트이다. 또한, 후아힌에 이어 2022년에는 더 스탠더드 방콕 마하나콘(The Standard, Bangkok Mahanakhon)과 스페인의 대표 휴양 섬인 이비사에 더 스탠더드 이비사(The Standard, Ibiza)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스탠더드 인터내셔널의 대표인 아마르 랄바니는 "12월에 오픈하는 스탠더드 후아힌과 2022년 오픈 예정된 스탠더드 방콕 마하나콘을 비롯해 유럽에 두 번째로 오픈할 스탠더드 이비사의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밝히며 "지금은 호스피탈리티 산업과 전 세계 수백만명의 업계 종사자들이 전례 없는 위기의 시기를 겪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러한 도전적인 상황 속에서 세계 곳곳에 랜드마크 호텔을 건설함으로써 끊임없이 손님을 기쁘게 하고, 지역 사회에 봉사하며, 팀원들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스탠더드 호텔스

오는 12월 1일 오픈 예정인 더 스탠더드 후아힌은 태국 스탠더드 호텔로 178개의 객실과 해변이 연결된 21개의 풀빌라를 갖췄다. 후아힌은 1911년 방콕과 남부를 연결하는 철도 건설을 시작으로 1920년대 태국 왕가의 휴양지로 선택된 바 있다.

한편, 2022년 오픈 예정인 더 스탠더드 방콕 마하나콘(The Standard, Bangkok Mahanakhon)은 78층 높이로 태국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킹 파워 마하나콘(King Power Mahanakhon)에 위치해 있다. 

방콕의 대표 랜드마크에 오픈한 이곳은 사톤(Sathorn)과 실롬(Silom)사이의 방콕 중심상업지구(CBD : Central Business District)의 에너지를 반영할 예정이다. 155개의 객실과 펜트하우스를 비롯해 테라스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미팅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다채로운 F&B의 경험과 함께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더 스탠더드 방콕 마하나콘의 디자인은 스페인의 아티스트 겸 디자이너인 하이메 아욘(Jaime Hayon)의 '아욘 스튜디오(Hayon Studio)'가 참여하였다.

곧 오픈 예정인 더 스탠더드 후아힌(The Standard, Hua Hin)을 시작으로 2022년 초에 오픈하는 더 스탠더드 방콕 마하나콘(The Standard, Bangkok Mahanakhon) 등 신규 오픈 프로젝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스탠더드 호텔스에 관한 더 자세한 설명과 소식은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