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준사, 손해사정사 자격증 시험 대비 1·2차 무료인강 마련
손준사, 손해사정사 자격증 시험 대비 1·2차 무료인강 마련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9.1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손준사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네이버카페 손준사(손해사정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가 손해사정사 1차 및 2차 자격증 시험일정 대비 교육 강의를 무료로 마련했다.

손준사는 신체손해사정사, 재물손해사정사 시험과목별 고득점을 취득을 목표로 손해사정인 시험 베테랑 강사로 불리는 박관양 교수를 섭외했다. 박 교수는 객관식으로 진행되는 1차 시험 및 논문형으로 열리는 2차 시험에서 안정적으로 합격 기준을 넘길 수 있는 공부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

본 강의는 독학 수험생들이 경향과 흐름을 빠르게 파악하여 효율적인 학습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출제율이 낮은 내용은 과감히 압축했으며, 기본서 강의 중 이해를 돕기 위한 문제풀이를 수록해 이론과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1차 시험과목 중 보험업법은 고득점 취득이 용이한 과목으로, 2021년 많은 개편과 법조문, 금융소비자 보호법의 개정으로 편입되어 이전과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제3보험이론과 실무, 자동차보험이론과 실무 등으로 구성된 2차 시험 출제경향 역시 철저히 파악해 내용을 핵심 요약하여 전달하고 있다.

아울러 손준사는 박 교수와 일대일 상담이 가능한 Q&A게시판을 운영 중이며, 이곳에서는 손해사정사난이도, 추천 교재 등에 대한 질문도 가능하다.

손준사 관계자는 “전망 있는 손해보험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학원비 부담 없이 누구나 교육을 받길 바라는 마음에 양질의 인강을 무료로 제공 중이며, 모의고사 자료, 보험사취업 정보 등 수험생들에게 유익할 만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손준사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 후 교재를 구매하면 국비지원카드 없이도 누구나 손해사정사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