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14일 오후 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더블제로매트 특가 진행
알집매트 14일 오후 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더블제로매트 특가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9.1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알집매트
사진 제공: 알집매트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영유아매트 전문 브랜드 알집매트가 오는 14일 오후 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알집 더블제로매트와 베이비룸 최대 52% 할인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스토어찜&소식알림 시 3,000원 쿠폰이 지급된다. 여기에 쇼핑라이브 기념 1시간 동안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매트 단품 구매 시에는 논슬립패드를 증정, 베이비룸 세트 구매 시 에는 안전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라이브 방송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소통왕을 추첨하여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랜덤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

알집 더블제로매트는 업계 유일 앞뒤 틈새가 없어 청소기와 밀대만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두 배 넓은 더블사이즈로 거실, 침실, 아이방 등 어느 공간에서도 한 장으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또한 기역(ㄱ)자 커버로 매트 사용 중 낙서 및 오염 발생시 간편하게 커버만 벗겨서 세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알집 베이비룸은 아이가 쉽게 넘을 수 없고 멀리서도 아이를 볼 수 있는 65cm의 든든한 안심 높이와 안정적인 결합구조로 밀림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더블제로매트와 완벽 호환된다.

특히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방송되는 더블제로매트는 2021 신규 컬러 제품으로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의 로즈베이지, 부드럽고 따뜻한 내추럴 스타일의 바닐라밀크 두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런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알집 더블제로매트와 베이비룸 특가를 선보이는 이번 방송은 9월 14일 오후 2시에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