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축빌라 ‘하귀골드오션빌’, 애월에서 분양 실시
제주 신축빌라 ‘하귀골드오션빌’, 애월에서 분양 실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1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귀골드오션빌 참고이미지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제주도 신축빌라 하귀골드오션빌이 애월에서 잔여 세대를 분양하고 있다.

하귀골드오션빌은 제주 애월읍에 있으며, 전용면적 80.4㎡(24.3평), 분양면적 101.39㎡(31평), 계약면적 122.5㎡(39평)로 1층에는 야와 잔디마당, 테라스가 제공되고, 4층은 복층과 다락 및 야외테레스가 제공된다.

제주공항과 신제주와는 30분 거리에 있으며, 애월바다 산책로까지는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일주로와 인접해 교통의 편리성을 가지고 있으며, 주변에 마트와 병원, 학교 등이 갖춰져 있다.

또한 하귀골드오션빌은 기본 옵션으로는 시스템에어컨 4대와 싱크대 및 붙박이장, 2중창호, 강마루, 실크벽지마감 등이 있으며, 중문도 설치된다. 내부 구조로는 방 3개와 화장실 2개, 거실, 주방, 다용도실이 있다.

특히 선분양자의 경우 주부들을 위해 싱크대, 붙박이장과 내부 인테리어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준공 전 선착순으로 층, 호수를 정할 수 있기 때문에 야외테라스나 한라산, 바다조망을 갖춘 프리미엄 세대는 조기 분양될 수 있다.

관계자는 “건축주가 공사 시작부터 끝까지 현장에서 함께 건축해 안전성을 더했다. 특히 이후 하자보수도 책임을 진다”면서 “A/B/C 3가지 타입의 혁신적인 설계 디자인으로 높은 선호도와 넓은 공간활용이 가능하고, 단지 바로 옆을 경유해 애월해안도로까지 연결되는 8m 도로가 건설 예정으로 향후 더욱 좋은 입지 조건을 갖출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분양 문의는 제주든든한공인중개사 진우경 대표에게 유선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