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리아풀빌라, 9월 신축 오픈
스카리아풀빌라, 9월 신축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카리아풀빌라 제공
사진 = 스카리아풀빌라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추석을 앞두고 짧은 여행을 기획하는 이들에게 강릉은 매력적인 여행지로 꼽힌다. 깊고 푸른 동해바다에서는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일출을 즐길 수 있으며 정동진, 경포대, 오죽헌, 강문해변으로 이어지는 관광지도 즐비하다.

이 중 강문해변은 다양한 개성의 카페가 옹기종기 자리잡은 ‘카페거리’가 형성되며 마시는 즐거움까지 더해주는 장소로 거듭났다. 서로 다른 매력의 음료를 즐기다 보면 하루 해가 짧게 느껴지는 법. 9월 신축 오픈한 스카리아풀빌라는 강문해변을 떠나기 아쉬운 여행객을 위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강릉해변 카페거리 인근에 위치한 스카리아풀빌라는 루프탑 인피니티풀과 객실 내 프라이빗풀을 갖춘 풀빌라펜션이다. 루프탑 인피니티풀에서는 강릉의 핫플레이스인 강문해변의 전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으며 일행끼리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여행의 추억을 만들기에 적합하다.

2~3층의 객실은 오션뷰 제트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객실’로 4~6층의 객실은 따뜻한 실내에서 오션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온수 프라이빗풀, 7층은 루프탑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객실’로 운영하고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객실 내에는 충분한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호텔식 침구 및 어메니티가 제공되어 한층 편안한 잠자리를 완성한다.

한편, 스카리아풀빌라는 강릉풀빌라 오픈을 기념하여 할인 및 미온수와 웰컴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리아풀빌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