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고, 캠핑에 감성 대형 ‘파라솔’ 론칭 기념 특가 및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 진행
다니고, 캠핑에 감성 대형 ‘파라솔’ 론칭 기념 특가 및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 다니고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감성 캠핑용품 브랜드 ‘다니고’가 캠핑에 감성을 더하는 대형 파라솔 론칭을 기념해 특가 및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다니고 본사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시 37%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다니고 파라솔은 베이지 컬러로 제작되었으며 신형 사각 받침대 풀세트로 사용 시 어디에서나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우산처럼 펼치면 완성되는 조립식 구조로 캠핑과 더불어 피크닉, 낚시, 차박, 테라스 등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사용이 쉬운 원터치 형식으로 파라솔을 우산을 펼치듯 끝까지 밀어주면 펴고 접을 수 있으며 햇빛이나 상황에 따라 원하는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UV차단 패브릭을 사용하여 자외선을 약 98% 이상 차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생활 방수가 가능해 빗물이나 얼룩 등에 당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다니고 대형 파라솔은 공인기관의 시험 성적서로 안정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라며 “전용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으며 휴대하기 용이한 조립식 구조로 보관 및 이동이 간편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네이버에 ‘다니고 파라솔’ 검색 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