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고은 요리연구가, 네이버NOW ‘요알못은 볼 지어다’서 곤약요리 소개
노고은 요리연구가, 네이버NOW ‘요알못은 볼 지어다’서 곤약요리 소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1.09.1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요알못은 볼 지어다' 진행을 맡은 노고은 요리연구가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노장금’ 노고은 요리연구가가 진행하고 있는 네이버NOW의 라이브 요리쇼 ‘요알못은 볼 지어다’가 꾸준한 고정 시청자들의 호응으로 네 번째 시즌에 들어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 방송에서는 곤약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요알못은 볼 지어다’ 시즌 4의 9월 5일 방송분에서 노고은 요리연구가는 건강과 체형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맛을 즐기면서도 관리에도 도움을 주도록 곤약을 주재료로 한 요리 레시피를 공개하고 직접 생방송 중 조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소개된 음식은 곤약을 활용한 곤약두부조림 및 곤약냉채샐러드, 곤약가쓰오부시라면, 곤약크림파스타, 곤약빠에야 등으로, 한식과 양식의 영역을 넘나들며 모두 곤약을 주 식재료로 만들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특히 저칼로리 음식인 곤약이 좋은 식재료가 되고 있기 때문에 이날 방송은 평소 꾸준히 시청하던 시청자 외에 체중관리 중인 새로운 시청자 유입이 많이 된 것으로 보인다.

노고은 요리연구가는 새로운 레시피 개발부터 쿠킹클래스, 요리방송 진행, 기업 특강 등 요리와 관련된 분야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전문가로, 푸드콘텐츠 제작, 라이브커머스 등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 얼마 전에는 동두천시 홍보대사로 임명되기도 했다.

노고은 요리연구가가 진행을 맡은 ‘요알못은 볼 지어다’는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 인사들이 게스트로 참여하고 있어 재미있고 색다른 토크요리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과 일요일 오후 4시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