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9월 오디션 합격자 발표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9월 오디션 합격자 발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9.1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놀면서 배우는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에피소드가 연이어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추가 촬영을 위한 출연 오디션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고 9월 11일, 12일 양일간 열린 오디션에 합격자들의 명단과 스냅 사진이 공개되었다.

사진 = 플로르 방송 제작사 제공
사진 = 플로르 방송 제작사 제공

플로르방송제작사에 따르면 1차 서류 오디션 지원자 4세에서 13세 아이들 중 나이대, 성별, 캐릭터 별로 총 6~10명씩 뽑아 총 1차 60여명이 합격했으며 토요일, 일요일 양일간 심사된 최종 실물 오디션을 통해 최종적으로 8명이 합격되었다.

사진 = 플로르 방송 제작사 제공
사진 = 플로르 방송 제작사 제공

최종 합격자는 “강태은, 안수아, 김하진, 권태영, 심서하, 한지아, 성태민, 이가현” 으로 총 8인이다.

최총 합격의 기쁨을 누린 합격자들은 오디션에서 타고난 성향과 끼를 마음껏 펼쳤으며 준비한 춤, 노래, 자기소개, 악기연주, 포즈, 표정연기, 독백, 연기 등의 재능을 가감없이 뽐냈다.

이들은 플로르 방송 제작사가 제작하는 키즈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에 출연하게 될 예정이다. 아울러 소속계약을 통해 플로르 방송 제작사만의 관리 시스템과 강사진들의 수준 높은 트레이닝을 통해 유튜브 브랜드 체널과 TV 방송 출연을 확정 및 데뷔할 계획이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방역을 철저히 진행했으며 수도권을 비롯해 지방에 있는 아이들의 참여도가 높은 편이라는 점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끼와 재능 있는 친구들의 많은 참여가 있던 이번주 오디션은 불합격된 친구들의 아쉬움도 들리는 오디션장이였다”며 “불합격 통보를 받은 친구들도 다음 오디션 기회가 열려 있으니 재지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디션은 플로르 방송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