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설비기사 단기합격 전략 공개”…에듀윌, 2022년도 '단기합격 설명회' 16일 마감
“소방설비기사 단기합격 전략 공개”…에듀윌, 2022년도 '단기합격 설명회' 16일 마감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듀윌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소방설비기사 단기합격 전략을 공개하는 2022 소방설비기사 단기합격 설명회'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에듀윌 합격 전문 유정석 교수가 단기합격 전략을 총 정리하여 공개한다. 또한 소방설비기사 수험생들이 제출한 사전 질문에 대한 답변을 시험 합격생과 함께 전달하여 궁금증을 해소한다.  

에듀윌은 이번 설명회와 함께 딱 5일간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의 ‘전기+소방 평생패스’, ‘6개월 단기패스’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과정은 시험에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 환급이 가능하다. 

푸짐한 간식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메리카노, 피자, 3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시태그와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한 뒤 자격증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된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단기합격 설명회'는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