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토스카나 호텔, 추석맞이 선물 이벤트 선봬
제주 토스카나 호텔, 추석맞이 선물 이벤트 선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4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토스카나 호텔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토스카나 호텔이 추석을 맞이해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 아내·부모님을 위한 특별 패키지, 혜택 많은 추석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토스카나 프리미엄 선물 세트’는 음식의 풍미를 중시하는 미식가를 위한 추석 선물이다. 호텔의 베테랑 셰프들이 오랜 노하우와 정성을 담아 직접 만든 수제 캔디와 호두 정과, 이탈리아 브랜드의 식재료 아이템을 담았다. 

이외에도 추석 분위기를 한껏 담은 다양한 특전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 토스카나 호텔 제공

추석 명절에 가장 바쁜 아내와 부모님에게 달콤한 휴식을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For your Wife’ 패키지는 지친 몸과 마음을 케어할 수 있는 스파 트리트먼트 할인 혜택과 육아에서 잠시나마 자유로울 수 있도록 한 키즈 클래스 3시간 무료 혜택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식 뷔페와 샹그리아 세트 등 여자들의 취향을 공략한 맞춤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명절 전후 9월 10일~9월 17일, 9월 25일~10월 31일까지 기간에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들은 ‘우먼스 홀리데이’ 이벤트를 통해 부대 시설을 특별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토스카나 호텔 관계자는 "토스카나 호텔은 사계절 이용 가능한 야외 온수풀 덕분에 성수기가 지난 후 9월 10월 시즌에도 고객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기로 유명하다”며 ”온수풀은 평균 36~37도를 유지해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활동하지 못하고 나노 정화 시스템을 통해 각종 세균을 제압해 청정 수질을 유지 하고있다”말했다.

이어 ”34개의 키즈룸과 전문 선생님이 아이들을 케어해 주는 키즈 플레이존을 갖추고 있어 아이동반 가족 고객의 가을 호캉스 명소로 불린다”라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