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이민, 내 집 마련을 위한 ‘유럽 포르투갈 골든 비자 줌(Zoom) 세미나’ 개최
클럽이민, 내 집 마련을 위한 ‘유럽 포르투갈 골든 비자 줌(Zoom) 세미나’ 개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클럽이민㈜은 올해 말에 종료되는 포르투갈 부동산 투자를 통한 유럽 시민권 취득을 위한 “포르투갈 골든 비자 줌(Zoom) 릴레이 비대면 세미나”를 16일(목) 오후 7시부터 개최한다.

포르투갈은 평화로우며 안전한 사회, 따뜻한 기후, 친절한 국민성과 저렴한 생활비로 인해 인기 관광 국가 및 살기 좋은 나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로 인해 포르투갈은 2020년 유럽 여러 국가 중 전 세계 투자이민 비자에서 가장 많이 비자를 신청한 국가 1위로 선정되었다.

2012년에 시행된 유럽 국가의 골든 비자는 포르투갈 및 그리스, 몰타, 스페인, 사이프러스 등의 국가는 해당 국가의 내 집 마련으로 부동산을 구입하면 거주권 및 영주권과 시민권을 부여하는 제도를 만들었다.

그 중 포르투갈은 올해는 거주용 부동산으로 주요 도시인 리스본, 포르투, 알가르베 및 해안도시에 투자가 가능하지만, 내년부터는 해당 도시는 투자가 제한되고 일반 비지니스 상점 등 상업용 부동산 등에만 투자할 수 있게 된다. 

2003년부터 투자이민을 진행해 온 클럽이민㈜은 이번에 포르투갈 골든 비자 마감을 앞두고 9월 선착순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유럽 시민권과 부동산 투자가 매력적인 이유, 포르투갈 골든 비자 신청부터 성공 정착까지, 그리고 포르투갈 리스본과 포르토 부동산 알짜 매물 소개 등 포르투갈의 비자 관련 부동산을 중점 해부한다.

이번 줌 세미나 참석은 무료이며, 클럽이민 홈페이지를 통해서 미리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