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cm, 지플립(Z flip)3 전용 투명·하드 케이스 출시
168cm, 지플립(Z flip)3 전용 투명·하드 케이스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168cm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휴대폰, 전자기기 케이스 브랜드 ‘168cm’에서 지플립(Z flip)3 전용 하드케이스와 투명하드케이스를 출시했다.

최근 출시된 제트플립3는 삼성에서 출시한 폴더블 스마트폰으로, 출시 후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감으로 많은 고객층이 나오고 있다. 다만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기종이다 보니 케이스 종류가 많지 않은데, 이번에 168cm에서 단색 케이스부터 다양한 캐릭터, 패턴 등이 들어간 케이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했다.

168cm에서는 투명 하드케이스부터 단색, 클리어, 무광 하드케이스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 중 투명하드케이스는 변색 없는 pc소재로 제작되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에 본사에서는 최근 출시된 삼성 갤럭시 Z플립3 모델에 맞는 케이스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변색이 없는 Pc 소재의 제품부터 투명 하드 케이스까지 다양하게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플립3은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의 제품이기 때문에 본사에서 출시한 폰케이스도 그에 맞췄다. 탈부착이 편리하고 스마트폰 파손, 기스 등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케이스를 제작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