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ESR, 아이폰13 케이스·강화유리 제품 출시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ESR, 아이폰13 케이스·강화유리 제품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5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ESR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애플이 15일 새벽 신제품 공개행사를 통해 사진, 동영상 촬영 기능이 강화된 신형 ‘아이폰 13’을 출시했다.

아이폰 13 출시 일정에 맞춰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ESR은 베스트 상품인 풀커버 강화유리 등을 아이폰13 시리즈로 새롭게 선보인다. 

ESR의 풀커버 강화유리는 앞서 아이폰12 시리즈 누적리뷰 1만5천건 이상을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 아이폰13 국내출시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 행사로 최대 58%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ESR의 아이폰13버전 폰 케이스 제품과 강화유리는 아이스쉴드 케이스, 에어아머 케이스, 에센셜 케이스, 아머라이트 풀커버 강화유리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제작되어 선보인다. 

사진 = ESR 제공

아이스쉴드 케이스는 리얼 강화유리 백패널로 더 깨끗하고 매끄러운 감촉, 백패널은 액정용 강화유리 필름과 같은 9H 표면경도로 제작되어 스크래치에 강하다. 에어아머 케이스는 슬림한 그립감을 선사하며, 밀리터리 그레이드 인증으로 낙하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 분산한다.

에센셜 케이스는 밀착감, 그립감, 슬림함을 모두 갖춘 ESR의 베이직 케이스이며, 아머라이트 풀커버 강화유리는 프리미엄 강화유리 신제품 버전으로 50KG의 압력테스트를 통과해 강력한 보호력이 특징이다.

전세계 180여개 국가에 진출한 ESR은 스마트폰 액세서리의 기능 및 안정성에 대한 110개의 특허와 애플공식 MFM, MFi 인증을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다. INOVATION, SIMPLICITY, HUMANITY 3가지의 브랜드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모바일 환경의 사용자를 중심으로 관찰하고 분석하여 기본에 충실한 혁신적인 제품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ESR의 아이폰13 케이스 관련 상세 정보는 ESR 한국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