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인공, '경영혁신 선포식' 진행...HRD 서비스 혁신 의지 담아
산인공, '경영혁신 선포식' 진행...HRD 서비스 혁신 의지 담아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9.1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한국산업인력공단(이하 공단)은 15일 울산본부에서 인적자원개발(HRD) 서비스 혁신을 위한 '경영혁신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영혁신 선포식에는 어수봉 공단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 주요 간부와 직원들이 참여했다.

이번 선포식은 어수봉 신임 이사장 부임 후 6개월간 내·외부 의견수렴 등을 통해 결정한 신규 경영방침과 경영혁신 슬로건 등을 선포해 공단 혁신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고자 열렸다.

어수봉 이사장의 4대 경영방침은 디지털 전환, 전문역량, 화합·공정, 일·삶 조화다.

일·가정 양립과 화합으로 조직 내 공정 문화를 확립하고 구성원 역량 강화와 서비스의 디지털 전환 등 혁신으로 최고의 인적자원개발(HRD)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정했다.

경영혁신 슬로건은 '변화하는 우리의 오늘, 도약하는 HRDK의 미래'로 향후 기술·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미래 성장동력 구축과 업무 프로세스 혁신 등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전 임직원의 의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에서는 윤리경영 및 고객경영 슬로건도 함께 선포됐다.

슬로건은 불공정한 관행 타파를 통한 상생과 공정의 가치를 실천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인정을 받는 기관으로 재도약한다는 의지를 담아 선포했다.

어수봉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은 "공단 사업의 디지털 전환 등을 통해 국민에게 고품질 인적자원개발(HRD)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공서비스 혁신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