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한국IT직업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9.15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국IT직업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는 수시모집 전형기간에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3년의 교육과정을 마친 후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하기 때문에 대학원 진학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기관이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컴퓨터공학과는 자격증 연계 수업으로 제공되어 실무형 인재 양성을 적극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IT 전문가 네트워킹, 프로젝트 실습 추구로 융합형 인재로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컴퓨터공학과 학생들은 프로젝트 실습, 프로젝트 발표회 등 학교 커리큘럼을 통해 경쟁력을 갖추고 ‘경력 같은 신입사원 양성’을 교육목표로 삼고 지도하고 있다며 졸업인증제·책임교수제 등 제도 마련을 통한 학생 관리를 진행하며 취업지원센터에서는 취업과 관련한 정보 제공 및 이력서 작성, 학생별 맞춤 진로 설계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컴공과 학생들은 스마트팜, 스마트홈, 자율주행자동차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 작품을 개발해 교내 프로젝트 경진대회와 더불어 대회 공모전, 경진대회에 출전해 다양한 경험을 쌓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드론학과, 시각디자인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등으로 세분화 된 전공 과정을 운영 중이다.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 선발이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