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사무실 '비즈비즈' 지점 확대 기념 할인 이벤트
소호사무실 '비즈비즈' 지점 확대 기념 할인 이벤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비즈비즈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비즈비즈(Bizbees)는 용인, 분당, 수원 지역에서 소호사무실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은 현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1인 또는 소수사업자들의 사무실 임대료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위해 지점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공유오피스는 1인실부터 6인실까지 계약 기간에 따라 매월 일정금액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여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이에 더해 수원지점은 신규일 경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장 최근에 오픈한 인천지점은 첫 2개월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계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용인지점으로 12개월 이상 계약할 경우 추가 2개월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지점으로 계약할 경우 중과세 면제, 세금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곳은 여러 지역에 지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지점을 여러 곳에 등록해야 하는 경우 한 곳에서 편리하게 계약하고 관리할 수 있다.

비즈비즈는 별도의 사무가구를 들이지 않고 계약후에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책상, 의자, 이동식 서랍장 등의 물품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외부손님 응대나 미팅이 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독립 회의실을 보유하고 있어 예약만 하면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 관리비 또한 임대료에 포함되어 있어 임대료 외에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는다.

관계자는 "소호사무실 비즈비즈는 이벤트로 인해 남은 자리가 많지 않아 금방 마감될 수 있다고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고객센터를 문의달라"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