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정 수시모집 전형기간 2022학년도 신입생 선발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정 수시모집 전형기간 2022학년도 신입생 선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9.1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정은 수시모집 전형기간에 2022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정은 1:1 교수제 등 실기수업을 강화한 커리큘럼으로 전문 호텔조리사를 양성하고 있다.

학교 측에 따르면 호텔 출신, 한식 명인, 동경제과 수석 졸업 교수진, 우수지도자상을 받은 교수진이 갖춰진 고려전은 취업대비반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고려전과 연계된 호텔, 기업, 레스토랑, 베이커리, 게임회사 등으로 유급 인턴십을 지원해 경력을 쌓을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고려직업전문학교는 '취업책임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고려전은 전공에 따라 2년제와 4년제 대학 졸업 학위가 교육부 장관 명의로 주어지는 오프라인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다채로운 실습,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개설되어 있는 전공으로는 호텔조리, 제과제빵, 뷰티미용, 애견, 커피바리스타 등이 있다. 베테랑 교수가 다수 포진되어 있어 전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고려전은 고3수험생, 검정고시합격자, 대학 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선발은 내신 및 수능성적 반영 없이 면접전형으로 이루어진다. 원서접수는 고려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