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료로 보다 안전하게… ‘MZF’ 디지털 프린팅 마스크 출시
친환경 원료로 보다 안전하게… ‘MZF’ 디지털 프린팅 마스크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MZF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마스크 제조업체 ‘MZF’에서 친환경 원료를 사용한 ‘디지털 프린팅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MZF’는 친환경 안료를 사용, 디지털 승화 프린팅 기술을 도입했다. 이는 일반적으로 캐릭터 및 컬러무늬 마스크를 인쇄할 때 사용하는 동판 인쇄와는 다른 방법이다.

MZF에 따르면 일반 동판 인쇄는 미세한 가루 잉크 원료를 마스크에 인쇄하는 방식으로 물을 묻히면 인쇄 가루가 떨어지기도 하고 호흡기에 침투할 위험이 있다고 한다.

또한, 국내 최대 캐릭터 비즈니스 회사인 대원미디어와 협약을 맺어 출시한 이번 캐릭터 마스크에는 프리미엄 기술력과 디지털 프린팅 기술을 사용해 짱구는 못말려, 빨간머리 앤, 무직타이거 캐릭터를 그려 넣어, 대원미디어의 캐릭터를 보다 선명하고 안전하게 마스크에 옮겨 소비자들에게 판매 중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디지털 승화 프린터로 인쇄하는 것은 고가이고 마스크에 인쇄하는 것이 까다롭지만 보다 선명하고 안전한 마스크를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기 위해 이와 같은 결심을 했다“라며 “보다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MZF의 마스크는 업체 홈페이지 및 스마트 스토어, 11번가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