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구 최초 웨딩박람회, 롯데몰 수지점에서 진행
수지구 최초 웨딩박람회, 롯데몰 수지점에서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롯데몰 수지점 웨딩박람회 포스터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하이마트 수지롯데몰점에서 수지구 최초 웨딩박람회를 오는 9월 24~26일 롯데몰 수지점 센터홀 1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주최 측이 엄선한 마이셀프 웨딩, 동행 웨딩 1번지 등 다양한 웨딩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 예비부부들은 본 박람회에서 결혼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필요한 품목들을 비교해보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을 준비해볼 수 있다는 것이 주최 측 설명이다.

먼저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혼수가전제품을 웨딩박람회 특별가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며, 혼수가전뿐만 아니라 스드메, 예물, 예복, 한복, 혼수 이불, 스킨케어 등 다양한 업체들을 한자리에 초청하여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 청첩장이나 예식장 계약서, 혼인 신고서와 같은 결혼 증빙 서류가 요구된다.

사전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수지롯데몰점'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예약 방문 플래너 상담 고객 전원에게 고급 마스터 칼 3종 세트와 무료 드레스 피팅 쿠폰을 증정한다.

하이마트 수지롯데몰점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가전뿐만 아니라 스드메 정보까지 한곳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결혼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부부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알뜰한 결혼준비를 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니아 딤채가 김치냉장고 시즌을 맞아 롯데몰 수지점과 함께 2022 년형 '딤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롯데몰 수지점 웨딩박람회 행사 기간 동안 '딤채 미리 장만 FESTA'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15만 원 상당의 캐시백을 제공하며, 김치냉장고 딤채와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딤채 쿡 등을 결합하거나 컬러 모델을 세트로 구매하면 금액대별 L.Point를 추가 증정한다.

롯데몰 수지점 1층 행사장에서 다양한 딤채 신제품을 행사 기간 만나보고 체험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