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비엠에스, 저소득 취약계층 자립 돕기 위해 1억 원 상당 기부 물품 전달
글로벌비엠에스, 저소득 취약계층 자립 돕기 위해 1억 원 상당 기부 물품 전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글로벌비엠에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글로벌비엠에스가 저소득 취약계층의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밀알복지재단에 1억 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기부된 제품은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의 매장에 판매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기빙플러스에서 장애인 일자리 지원 기금으로 조성되고 일부 물품은 장애인 및 저소득 취약계층 등 소외이웃들에게 직접 배분된다.

㈜글로벌비엠에스는 정기적인 기부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여 회사의 경제적인 성장 뿐만 아니라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비엠에스 박미라 총괄본부장은 "회사의 비전인 고객의 건강한 삶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에서 나아가 취약계층 또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모두가 힘들어하는 코로나 악재 속에서도 취약계층에 관심을 갖고 기부를 실천해주시는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비엠에스는 2011년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업체이며 개업 이래로 지속적인 매출액 성장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비엠에스는 이번 기부 활동을 기점으로 다양한 ESG경영을 실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