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프 스팀 무선다리미, 카카오메이커스서 22일 공식 런칭
이나프 스팀 무선다리미, 카카오메이커스서 22일 공식 런칭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네오커머스(대표 김효준)와 메이져(대표 권순일)는 오는 22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이나프 스팀 무선다리미 WM-5225 Serise를 전격 런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하는 스팀 무선다리미 WM-5225 Serise는 무선다리미와 보풀제거기, 보조배터리의 기술이 하나로 집약된 올인원 상품으로 기획됐다.

구체적으로 살펴볼 경우 무게 400g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돼 다림질을 하는 과정에서의 간편성과 휴대성을 높였다.

동시에 고온열판을 통한 30초 퀵예열 기능을 넣어 사용자들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신경썼으며 다양한 옷감을 고려해 적절한 온도로 다림질을 할 수 있도록 3단계 온도 모드를 적용했다. 또, 미스트 분사 기능을 내장해 구겨진 옷을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다릴 수 있도록 했다.

네오커머스는 스팀다리미 외에 보플제거기와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다리미 헤드를 보플제거 헤드로 교체할 경우 고성능의 보플제거기로 활용 가능하며, 헤드를 제거할 경우 4000mAh의 대용량 보조배터리로 활용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메이저 관계자는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다림질과 스타일링을 할 수 있으며 보플제거기, 보조배터리로도 활용 가능해 일분 일초가 바쁜 직장인은 물론 주부, 자취생 등에게도 제격인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카카오커머스 상품담당자인 허민 부장은 "시장에서 새로운 스타일링의 트랜드를 제시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나프 스팀 무선다리미 WM-5225 Serise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22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